켈로그 통귀리 그래놀라 적당히

2021. 1. 6. 16:00베이라떼

금일은 시리얼,바 켈로그 통귀리 그래놀라 최저가금액 소개합니다
현재 세일전비용 10% 5,830원에서 할인된 금액
5,240원 후기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62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켈로그 통귀리 그래놀라 상품구매


적당히 달달, 적당히 고소, 적당히 거친 시리얼 | ◆구성
– 그래놀라
맛 자체는 그냥 일반 그래놀라와 비슷합니다. 켈로그나 모 국내 회사에서 쓰는 그래놀라 대부분이 벨기에 산인데 아마 같은 회사에서 가져오는 것 같습니다. 근데 뭉처진 그래놀라 양이 매우 적게 느껴졌습니다. 대부분 낱알로 분리된것같아요. 개인적으로 그래놀라를 매우 좋아하는데 켈로그의 그래놀라라는 이름의 제품군은 이름은 그래놀라인데 막상 그래놀라는 많이 없는 것같네요. 주문할때마다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

– 귀리
볶은 귀리가 들어가있는데 씹을 때는 과자처럼 바삭바삭합니다. 맛도 고소하고 특유의 귀리향이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좋았습니다. 다만 귀리 싫어하시는 분이 있으면 점은 호불호가 좀 갈릴것같아요. 그리고 귀리를 드셔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귀리가 부드러운 식감이 아닙니다. 생각보다 거친느낌이 드는데 이건 시리얼에서도 마찮가지라 부드러운 식감을 좋아하는 분들은 별로 좋아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쌀프레이크
그냥 기본적인 프레이크 시리얼에 단맛 코팅이 되어있습니다. 꿀을 들어갔다고 하는데 꿀향이 그렇게 강하지는 않습니다. 이건 꿀이 비싼거라 소량의 향만 내려고 넣는 기분입니다. 부모님이 양봉하셔서 그런가 꿀이 들어간 제품에 더 엄격해지는데 개인적으로는 그냥 단맛만나고 꿀향은 약해요. 어차피 사양꿀 넣을텐데 좀 팍팍넣지ㅋㅋㅋ 그래도 식감자체는 바삭바삭하고 코팅도 잘되어서 눅눅하지는 않았습니다. 스페셜케이같은 뻥튀기 느낌의 프레이크는 아니고 그냥 일반 콘플레이크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포만감
생각보다 포만감은 적은편입니다. 다른 식사대용 시리얼을 먹었을 때 아침에 먹으면 점심까지는 버틸만했는데 금방 배가 고파지더라고요. 전자저울로 50그람 측정해서 우유에 말아 먹었는데 금방 배고팠어요. 이 것만으로는 부족해서 먹을 때마다 삶은 달걀을 추가로 먹어야할 것같습니다. 어짜피 이 시리얼도 단백질이 부족하기 때문에 단백질 보충할겸해서 같이 먹고 있는데 같이 먹으니까 좀 괜찮았습니다. 다른 분들도 삶은 계란 등으로 포만감을 추가로 채워주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삶은 달걀이랑 궁합이 제일 잘 맞는 것 같아요. 맛이 아니라 영양적으로 부족함을 채워주고 무엇보다 포만감을 채워줘서 좋네요.

◆양
양 자체는 만족스러운 편입니다. 500그람이라 50그람씩 먹으면 10번 정도 먹을 수 있고 요즘 단백질 좀 추가했다고 350그람밖에 안주는 그래놀라도 있다보니 양 자체는 만족스럽습니다. 근데 이건 저 혼자 먹어서 충분한거고 가정에서 먹으면 양이 좀 모자를 수도 있을것같네요. 개인적으로는 만족했지만 50그람을 정량으로 했을 때 10번 먹을 수 있으니 본인 상황에 맞추어서 구매를 하시면 될 것같습니다.

◆총평
전 평소에 귀리가 많이 들어간(거의 100%) 그래놀라를 직구해서 먹어 귀리에 익숙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지만 귀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잘 맞지 않을것같습니다. 귀리 자체가 꺼낄한 식감도 있어서 그부분에서 호불호가 많이 갈릴것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래놀라 볼이나 귀리가 적다고 생각해 이걸 그래놀라로 봐야하나…싶기도하고요. 향은 달콤하면서 고소한 귀리향에 단맛이 있는 제품인데 맛 부분에서는 고소한 향과 단맛 말고는 개성이 강하지 않아 무난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평소에 식단조절을 위해 짜지않고 달지않은 음식들만 먹어서 종종 먹는 시리얼만큼은 개성이 강한 제품을 선호해 개성이 적어 아쉬웠습니다. 막 인공향 팍팍 넣은 제품이 가끔 당깁니다.ㅋㅋ

그리고 봉지에는 시리얼과 함께 블루베리를 넣었던데 막상 블루베리는 없더라고요. 블루베리 칩이나 향이라도 넣은 줄 알았는데 뭐…성분 자세히 않읽은 제탓이겠죠.ㅎㅎㅎ블루베리 없으니 주문할때 블루베리는 기대하지 마세요~


톡톡 씹히는 통귀리♡ 아는맛이라 더 맛있어요 | 구매가격 : 4673원
유효기간 : 2020년 8월 26일

고소한 켈로그 통귀리 그래놀라, 이건 처음 주문해서 먹어봅니다.
그래놀라란? 몸에 좋은 곡물에 꿀을 넣어 오븐에서 바삭하게 구워내어 곡물의 고소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그래도 살린 시리얼입니다.
그래놀라는 꿀을 넣어 섞은뒤, 오븐에 구워서 바삭하게 굽는 형태로 만들어 진다고 해요.
그리고, 귀리는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중 하나로 단백질과 지방, 비타민이 골고루 함유되어 있어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돕는 곡물로 잘~ 알려져있죠. 그래서 이번에 처음으로 귀리 그래놀라를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우유와 먹어도 맛있고, 플레인 요거트와 섞어 먹어도 맛있어요. 고소한 그래놀라의 씹히는 맛이 일품이에요! 매일 아침, 바쁜 아침 나의 영양소를 대신 해줄 통귀리 그래놀라!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이 뛰어납니다.

제 구매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되요”를 꾸~욱 눌러주세요!^^


켈로그 통귀리 그래놀라, 500g, 1개식사대용으로좋은 그래놀라예요^^~
365일다이어트중이라 다이어트식 안먹어본것없는ㅎㅎ
극단적인다이어트는오래못가는거아시죵^^?~
저두 급할땐극단적으로하다 평소에는 일반식에서
성분이나 지방등 따져서 적절한제품찾아
먹는데요~~ 요거이 저에게 딱걸렸습니당^^ㅋ

캘로그라 믿을수있구요
귀리그래놀라 라고 해서 귀팔랑팔랑 했어요~~

평소에도 압착귀리로 아침식 많이하는데요
한번씩 질리면 대체할수있는 귀리 그래놀라발견^^~

쿠팡에서구입한 오트두유랑 같이먹으니
이런 찰떡이 따로없네요~~
맛있으면서 건강한음식찾으면 세상행복해용^^~

바삭바삭 고소하게구운통귀리는 아래에깔려있으니
잘섞어야하구요 스쿱으로 푹 넣어서 뜨니 통귀리가
와르르
바싹 달콤한 그래놀라도 어떤거보면 숨은그림찾기해야
하는데 이건 잘보이네용~~ㅎㅎ
쌀푸레이크 귀리 그래놀라의조화가 굿이예용^^~
저는 항상 뭘 더올려먹어요 오늘은 단호박^^!!!

먹고나서 입에단맛도 많이 안남아서
아침식으로 합격~~~!!!!!^^ 아몬드밀크에서
귀리밀크로 갈아타야할듯
끝까지 잘먹을수있을것 같아요^^


켈로그 통귀리 그래놀라, 500g, 1개정기배송 10% save.
통귀리 그래놀라500g 4676원
켈로그 2만원 1000원 할인까지 Good.
대형마트 7~8천원대에 비하면 착한가격


켈로그 통귀리 그래놀라, 500g, 1개가끔 구매해서 아침대용으로 먹고 있는 제품입니다.
다이어트도 할겸 마트가기 귀찮아서 쿠팡로켓 배송으로 주문했어요^^
역시 주문한 다음날 출근전 받아 보았어요.
겔로그 통귀리 그래놀라 다른시리얼 보다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특히 바쁜아침 우유와같이 말아먹으면 영양도 만점 아침 대용 식사로 손색이 없네요^^
씹는식감은 바싹하니 쌀 푸레이크에 달콤한 꿀이 발라져 있어 담백하면서 씹을수록 고소합니다^^
통귀리도 들어있고 오븐에 구운 곡물이 뭉쳐져 있어 여러가지 먹는 재미도 있어요^^
곡물들을 오븐에 구워서 그런지 느끼하지도 않고 담백합니다.
유통기한도 길어서 안심하고 먹을수 있어요~
지퍼팩으로 밀봉할수있어 눅눅해지지 않을것 같아요~
다이어트에도 도움이되고 영양도 챙길수 있는 아침대용 식사 통귀리 그래놀라 만족스럽네요^^
고등학생 딸아이도 잘 먹네요^^
재 구매의사 있어요.
다른분 에게도 추천합니다.


켈로그 통귀리 그래놀라 상품구매


The post 켈로그 통귀리 그래놀라 적당히 appeared first on 위쿱프라이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lghta.upqye.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