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기지도 않는 중국 영화 트레일러

2020. 3. 12. 23:42베이라떼

'나의 전쟁'이란 영화의 트레일러 

 

한국 여행 패키지로 중국 여행객들이 단체 관광온 모양입니다


얼핏 보니 나이가 지긋하신 어르신들이네요


가이드가 인사를 건네며 자기 소개를 합니다.


여행와서 기분이 좋은 중국 어르신들


잘들오셨어요~


허허 관광오니 참 좋군


어르신들 처음 오셨으니 제가 안내해드릴께요~


할매 : 아가씨 ^^ 우리 여기 온 적 있어


위문공연단으로 왔었지~


나는 전투 부대원으로 왔어 (?!?!)


처음이 아니래니깐


네? 님들 여권보니까 입국 기록 전혀 없던데요??


아니 왜 여권을 들고오나?


그럼 어캐오셨죠??

 

탱크랑 죽창이랑 총들고 왔지 ^^


미국 꺼지고 북한을 돕자!

 

이게 중국 정부에서 주도하여 만든 영화(관제) "나의 전쟁"의 트레일러 영상입니다.

예전에 이 트레일러 말고 진짜로 6.25 참전 중국인이 인터뷰 한 영상을 봤는데 분위기는 다르지 않았습니다.

난징 대학살에 참여했던 일본인이 중국 여행와서 와 나 여기 와봤어 예전에 난징 진출했을때~

라고 말했으면 개난리를 쳤겠죠?



웃기지도 않는 중국 영화 트레일러